CUSTOMER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차가 되겠습니다.
대표전화 : 02 - 779 - 7758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 일 공휴일 제외 )

홈으로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접수

* 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구분
*이름
*이메일
@
*휴대폰번호
- -
*매장명
*제목
*내용
파일첨부

※ 최대 용량 : 10MB ※ 파일 양식 : jpg, jpeg, png, gif, pdf, ppt, xls, doc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안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 상담 내용 전달 및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필수)

이름(한글/한문/영문), 이메일, 휴대폰번호


3. 수집방법

고객의 소리 작성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시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내규에 준하여 보관 및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대한 안내

1. 제공목적

해당 매장에서 발생한 불만처리 및 문의사항의 신속한 해결을 위해 다음의 항목을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제공받는 자

해당 매장의 사업자 (매장정보)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불만 및 문의사항 해결 등 목적 달성시 내규에 준하여 보관 및 파기합니다.

  •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은 공차 운영 시 참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접수사항은 통합 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 / 담당자에게 통보되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매장과 관련된 칭찬, 불만 사항은 원활한 처리를 위해 해당 가맹점에 작성자의 개인정보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중 연락처 or 이메일의 경우 원활한 확인 및 처리를 위해 정확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고객의 소리 접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 문의가 집중되거나 공휴일의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