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EA BRAND

세계 속의 공차

홈으로 브랜드 세계 속의 공차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공차입니다.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시작된 공차는 최고 품종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계속하며
현재 20개 지역, 1400 여개 매장에서
줄을 서서 먹는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입니다.

  • 대만, 싱가폴, 홍콩 등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통해 국내에도 알려지면서

    2012년 여름 1호점 홍대점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공차는 직접 우려낸 차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넣어
    차 문화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 2015년 10월 1호점인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점을
    오픈한 이후 2016년 5호점까지 연달아 오픈했습니다.

    공차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개인별 맞춤 음료를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주문 시스템과 토핑을 추가하는 제조방식은 차(茶) 문화에 익숙한
    일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 커피 일색의 지루한 음료 시장에서
    차별화된 컨셉과 메뉴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공차는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Tea 브랜드입니다.

지역별 매장 현황

2017년 12월 기준(가나다순)

  • 뉴질랜드 4
  • 대만 41
  • 대한민국 380
  • 마카오 17
  • 말레이시아 24
  • 미국 38
  • 미얀마 8
  • 베트남 30
  • 브루나이 10
  • 싱가폴 3
  • 일본 10
  • 중국 625
  • 캐나다 8
  • 필리핀 75
  • 호주 42
  • 홍콩 36
  • 프린세스 크루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