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텐티티

홈으로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차는 세련되고 전문적인 모습으로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공차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차가 지향하는 ‘일상 생활 속에서 매일 즐기기 좋은티 (Tea)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유·무형의 브랜딩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 공차 로고

    Gong cha Logo

    공차의 브랜드 이름은

    바칠 공(貢), 차 차(茶)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브라운은 펄, 레드는 Tea의 레드 색상을 의미합니다.

  • 브랜드 슬로건

    Brand Slogan

    프리미엄 잎 차를 고르고
    공차만의 까다로운 노하우로 우리고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더해
    한 잔의 완벽한 공차를 바친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패턴

    Basic Pattern

    • 茶

      자연을 머금은 찻잎

    • 人

      나와 함께하는 좋은 사람들

    • 水

      정성스럽게 우려낸

    • 時

      좋은 차 맛을 기다릴 줄 아는 여유

    공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를 상징하는 대표 패턴으로
    차(茶)와 관련된 요소들을 단순화하여 공차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