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공차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공차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최초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 모든 결제 수단이 적립이 가능한가요?

    선불카드, 모바일 금액권 등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는 경우와 멤버십 오더를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 적립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오더로 선물받은 멤버십 e-Gift(메뉴권) 이용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타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바일 메뉴 교환권이나 요기요 배달 주문 이용 시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 결제하고 적립을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신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당일에 한해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의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발생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스탬프 카드가 완성되면 스탬프 카드 아래에 [쿠폰보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쿠폰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바코드가 나타나고 재 선택하면 바코드가 숨겨집니다.
  •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은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거나 페이코 멤버십에서 공차 멤버십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차 매장 및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공차 멥버십 앱을 꼭 설치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적립하거나, 페이코 멤버십에서 공차 멤버십 가입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적립 시에는 휴대폰 번호로도 가능합니다.)
    스탬프 쿠폰 완성 시, 쿠폰 사용은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나요?

    네, 공차 멤버십은 앱 서비스를 통해서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앱을 설치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개인정보 수정을 선택하면 회원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이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기존 회원 아이디가 있다면 휴대폰에 공차 멤버십 앱을 다시 설치후 로그인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름이나 이메일이 변경 되면 어떻게 하나요?

    이름과 이메일은 회원 고유 값으로 변경시에 공차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공차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 등록에 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문자 메시지나 앱 메시지 등 수신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마케팅 동의]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불가 매장은 '공차 멤버십 앱' 회원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가능 금액을 전액 환불 후 잔액이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 및 환불 가능 금액이 남아있는 경우
    - 사용 및 환불 가능한 멤버십 e-Gift 남아있는 경우
  • 멤버십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공차 ‘고객센터(02-779-7758 / 멤버십 4번)’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서 멤버십 문의를 선택하신 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오후12시~1시 제외)
  • 멤버십 오더는 무엇인가요?

    멤버십 오더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결제를 하고 제조가 완료되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입니다.
  • 멤버십 오더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멤버십 오더 화면 아래에서 매장을 선택하면 매장 리스트가 안내됩니다. 나의 매장, 가까운 매장 및 지도를 통해 선택이 가능합니다. 나의 매장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나 나의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이 안내되고, 가까운 매장은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 순으로 안내됩니다.
  • 멤버십 오더는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매장 선택 시 사용 가능한 매장만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멤버십 오더는 거리에 상관없이 주문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는 고객님의 위치에서 2Km 이내의 매장으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여 음료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멤버십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동일한가요?

    멤버십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의 상황에 따라 멤버십 오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에만 매장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멤버십 오더 매장 선택 시 자주가는 매장을 저장할 수 있나요?

    안내된 매장 리스트 앞에 별모양의 이이콘을 선택하면 나의 매장으로 저장되어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매장 리스트에서 별모양의 아이콘을 다시 선택하면 나의 매장에서 삭제됩니다.
    (나의 매장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최근 3개월간 방문 하신 매장은 '자주가는 매장'에서 안내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어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제조음료, 베이커리, 병음료와 같이 공차 매장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 따라 제공 가능한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먼저 선택 후 보여지는 메뉴는 해당 매장에서 멤버십 오더로 주문 가능한 메뉴만 선별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중 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공차의 음료 주문 시 옵션을 선택하고 나만의 메뉴로 저장해 놓으면 이후 동일한 옵션으로 음료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메뉴는 어떻게 저장하나요?

    공차의 음료 주문시 옵션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나만의 메뉴로 저장됩니다.
  • 한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제조음료 완성 후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제조음료 기준 10잔까지만 한번에 주문 가능합니다.
  • 멤버십 오더 결제는 무엇으로 하나요?

    멤버십 금액권(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 신용카드, 휴대폰 외에 무료음료쿠폰, 멤버십 e-Gift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후에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하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추가 결제 할 수 있나요?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한 경우, 멤버십 금액권을 충전하여서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결제 시 적용 가능한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공차 멤버십 스탬프 카드를 완성하여 받은 무료음료쿠폰, 공자 멤버십 이벤트 쿠폰, 멤버십 e-Gift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제휴 할인 혜택 적용은 불가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결제 혜택은 한 가지만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메뉴별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결제했는데 주문접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상황에 따라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 전화로 문의 주시면 주문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분 이내에 주문이 접수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되고 결제도 취소처리 됩니다.
  • 멤버십 오더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안내]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기기고장 등으로 주문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공차 멤버십 앱 푸시로 알림이 전송 및 결제 취소되며 다른 매장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후에 취소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주문은 승인하기 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며, 승인이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아직 제조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자동 적립됩니다.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도 회수 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스탬프 적립과 관련된 이벤트는 참여가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매장에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단 선택하신 매장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 방문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에서 고객님의 주문을 승인하면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되는 예상 시간에 대한 안내 푸시가 발송됩니다.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서 매장을 방문해 주시고, 메뉴가 완성되었을 경우 안내 푸시를 확인하시고 메뉴를 픽업대에서 전자영수증을 제시 후 메뉴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멤버십 앱 오더 메인 [주문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제조중인 음료의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매장을 늦게 방문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메뉴 제조 완료 및 픽업 요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메뉴를 늦게 픽업하여 메뉴의 품질이 떨어지거나
    메뉴를 미 수령한 경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고, 메뉴 수령 당시 메뉴 재 제조가 불가합니다.
  • 영수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 처음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전자영수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 영수하였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매장에서 제공되는 종이영수증과 같은 형태입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서 주문한 거래에 대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공차 ‘고객센터(02-779-7758 / 멤버십 4번)’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서
    멤버십 문의를 선택하신 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오후12시~1시 제외)
  • 멤버십 금액권이란?

    멤버십 금액권은 공차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충전(금액)형 카드입니다.
    멤버십 오더를 이용할 때나 공차 매장에서 결제하실 때 이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충전 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결제로 충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은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불가매장은 공차 멤버십 앱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무엇인가요?

    공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및 금액권 등 유가증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 여러 장의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시 여러장 같이 사용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멤버십 금액권이 여러 장일 경우 선택된 카드의 금액만큼 결제 된 후 남은 금액은 다른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과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나누어 결제하는 것을 불가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과 함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차 매장에서는 복합결제가 가능하며, 멤버십 오더 이용 시에는 불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을 선택하시면 [일반충전]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충전 및 재충전 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최소 1만원 이상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충전을 취소할 수 있나요?

    충전일 포함 14일 이내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 [이용조회]에서 취소할 내역을 선택 후 충전취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금액권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이용조회]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잔액조회가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 홈화면 및 [멤버십 금액권] 초기 화면에 표시되며, [이용조회]를 통해 세부내역 및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 잔액 이전을 할 수 있나요?

    잔액 이전은 불가하며 환불만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한 메뉴를 취소할 경우 취소금액은 바로 카드로 환급되나요?

    네, 바로 결제한 멤버십 금액권으로 환급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제품을 결제할 경우에도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하나요?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에는 별도로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공차 스탬프 적립 품목에 한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한 음료를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한 스탬프는 결제 즉시 취소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카드 최종 충전금액의 40% 이하의 잔액이 남은 경우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1만원 충전 후 잔액이 10,500원이고 추가로 1만원을 충전했다면,
    최종 충전금액인 1만원을 기준으로 4,000원 이하의 금액이 남은 경우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 처리되며,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신고]에서 금액확인 후 환불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7영업일 이내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보유한 멤버십 금액권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삭제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에서 삭제할 카드를 선택 후 [분실신고]을 통해 환불 신청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앱 내 보유된 멤버십 금액권의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타 휴대폰으로 앱 로그인 가능 시, 공차 멤버십 앱 내 [멤버십 금액권]-[분실신고]를 통해 사용 중지처리 가능하며
    로그인 불가 시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소정의 확인절차 후 사용 중지처리 가능합니다.
    이후 분실해지는 공차 멤버십 앱 내 [멤버십 금액권]-[분실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 및 환불 가능 금액이 남아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가능 금액을 전액 환불 후 잔액이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의 [멤버십 e-Gift 선물하기] 에서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쿠폰 & 멤버십 e-Gift] – [멤버십 e-Gift]에서 받은 멤버십 e-Gift와 보낸 멤버십 e-Gif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공차 회원의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쿠폰 & 멤버십 e-Gift] 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MMS로 발송되며 바코드 이미지를 제시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 후 등록하여 [쿠폰 & 멤버십 e-Gift]-[멤버십 e-Gift 등록하기]에서 전송 받은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공차 멤버십 앱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e-Gift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전송수단은 [즉시발송]과 이후 1시간 단위로 선택 가능한 [예약발송]이 있습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멤버십 e-Gift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과 받은 고객에게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선물 보낸 멤버십 e-Gift를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잇습니다. 단 미사용 쿠폰에 대하여만 가능하며 받는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취소나 거절할 수 있나요?

    수신일 포함 14일 이내에 거절이 가능하며 보낸 고객에게 거절 알림이 전송되며 선물 및 결제가 취소됩니다.
    MMS로 수신된 내역 URL의 [거절하기] 클릭 혹은 공차 멤버십 APP 내 쿠폰 상세의 [거절하기] 를 통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환불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7영업일 이내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 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 쿠폰의 바코드를 공차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공차 멤버십 APP의 [멤버십 오더] 주문 시 본 쿠폰을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동일 가격 및 이상의 타 음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 금액 지불 시 사이즈업 및 토핑 추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음료의 가격이 멤버십 e-Gift 보다 낮을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180일 입니다. 예약 발송 시에도 동일하며 유효기간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3개월 단위로 지속 연장 신청 가능하며, 소멸시효 도래 전(구입일로 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된 멤버십 e-Gift는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로 받은 쿠폰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로 받은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선물을 보내신 분께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재전송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을 구매(선물)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선물하기]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을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선물하기] - [선물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인 경우 멤버십 앱 [멤버십 금액권]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MMS 또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공차 멤버십 APP에 등록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금액권] 우측 상단 [카드등록]을 통해 멤버십 금액권 번호와 Pin 번호를 등록하면 공차 멤버십 앱에서 편리하게 관리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문자메세지로 전송 시 가능합니다. 전송수단은 [즉시발송]과 이후 1시간 단위로 선택 가능한 [예약발송]이 있습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선물쿠폰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은 선물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받은 고객에게는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 전송 시 제외)
  • 선물 보낸 멤버십 금액권을 취소할 수 있나요?

    거래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선물 취소 시 받은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거절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선물내역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선물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한 멤버십 금액권이 거절되었습니다. 결제한 금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거절시 멤버십 금액권이 반송되어 선물 발송자에게 등록되며, 반송 후 2주 이내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 완성된 공차 스탬프 카드도 선물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공차 스탬프 카드는 선물이 불가합니다.
  •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을 받았습니다. 선물할 수 있나요?

    네, 공차 멤버십 앱으로 받은 이벤트 쿠폰은 [쿠폰 & 멤버십 e-Gift]에서 쿠폰을 선택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한 쿠폰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인 경우 멤버십 앱 [쿠폰 & 멤버십 e-Gift]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문자로 받으신 쿠폰 번호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쿠폰 & 멤버십 e-Gift]-[쿠폰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된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선물 받은(등록한)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 및 환불 가능한 멤버십 e-Gift 남아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선물 받은(등록한) 멤버십 e-Gift를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후 보유한 멤버십 e-Gift가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 공차 스탬프 카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탬프 최초 적립일로부터 180일입니다.
  • 모든 결제 수단이 적립이 가능한가요?

    선불카드, 모바일 금액권 등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는 경우와 멤버십 오더를 통해 결제하시는 경우 적립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오더로 선물받은 멤버십 e-Gift(메뉴권) 이용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타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바일 메뉴 교환권이나 요기요 배달 주문 이용 시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 결제하고 적립을 못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하신 영수증을 소지하시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당일에 한해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의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발생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스탬프 10개 적립시 발생하는 무료 음료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스탬프 카드가 완성되면 스탬프 카드 아래에 [쿠폰보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쿠폰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바코드가 나타나고 재 선택하면 바코드가 숨겨집니다.
  • 공차 멤버십 회원 가입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은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거나 페이코 멤버십에서 공차 멤버십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공차 매장 및 공차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공차 멥버십 앱을 꼭 설치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적립하거나, 페이코 멤버십에서 공차 멤버십 가입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적립 시에는 휴대폰 번호로도 가능합니다.)
    스탬프 쿠폰 완성 시, 쿠폰 사용은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사용할 수 없나요?

    네, 공차 멤버십은 앱 서비스를 통해서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앱을 설치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 휴대폰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개인정보 수정을 선택하면 회원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이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기존 회원 아이디가 있다면 휴대폰에 공차 멤버십 앱을 다시 설치후 로그인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름이나 이메일이 변경 되면 어떻게 하나요?

    이름과 이메일은 회원 고유 값으로 변경시에 공차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공차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 등록에 주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 문자 메시지나 앱 메시지 등 수신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마케팅 동의]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불가 매장은 '공차 멤버십 앱' 회원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선택하시면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계정정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가능 금액을 전액 환불 후 잔액이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 및 환불 가능 금액이 남아있는 경우
    - 사용 및 환불 가능한 멤버십 e-Gift 남아있는 경우
  • 멤버십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공차 ‘고객센터(02-779-7758 / 멤버십 4번)’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서 멤버십 문의를 선택하신 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오후12시~1시 제외)
  • 멤버십 오더는 무엇인가요?

    멤버십 오더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결제를 하고 제조가 완료되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모바일 간편 주문 서비스입니다.
  • 멤버십 오더 매장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멤버십 오더 화면 아래에서 매장을 선택하면 매장 리스트가 안내됩니다. 나의 매장, 가까운 매장 및 지도를 통해 선택이 가능합니다. 나의 매장에서는 자주 이용하는 매장이나 나의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이 안내되고, 가까운 매장은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 순으로 안내됩니다.
  • 멤버십 오더는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매장 선택 시 사용 가능한 매장만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멤버십 오더는 거리에 상관없이 주문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는 고객님의 위치에서 2Km 이내의 매장으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을 방문하여 음료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멤버십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동일한가요?

    멤버십 오더 이용 가능 시간은 매장 운영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의 상황에 따라 멤버십 오더를 받을 수 있는 시간에만 매장 선택이 가능하도록 보여집니다.
  • 멤버십 오더 매장 선택 시 자주가는 매장을 저장할 수 있나요?

    안내된 매장 리스트 앞에 별모양의 이이콘을 선택하면 나의 매장으로 저장되어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매장 리스트에서 별모양의 아이콘을 다시 선택하면 나의 매장에서 삭제됩니다.
    (나의 매장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최근 3개월간 방문 하신 매장은 '자주가는 매장'에서 안내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어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제조음료, 베이커리, 병음료와 같이 공차 매장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 따라 제공 가능한 메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먼저 선택 후 보여지는 메뉴는 해당 매장에서 멤버십 오더로 주문 가능한 메뉴만 선별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중 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공차의 음료 주문 시 옵션을 선택하고 나만의 메뉴로 저장해 놓으면 이후 동일한 옵션으로 음료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메뉴는 어떻게 저장하나요?

    공차의 음료 주문시 옵션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하트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나만의 메뉴로 저장됩니다.
  • 한번에 주문 가능한 메뉴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제조음료 완성 후 픽업 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제조음료 기준 10잔까지만 한번에 주문 가능합니다.
  • 멤버십 오더 결제는 무엇으로 하나요?

    멤버십 금액권(모바일 선불식 충전카드), 신용카드, 휴대폰 외에 무료음료쿠폰, 멤버십 e-Gift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후에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하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추가 결제 할 수 있나요?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 금액이 부족한 경우, 멤버십 금액권을 충전하여서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결제 시 적용 가능한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공차 멤버십 스탬프 카드를 완성하여 받은 무료음료쿠폰, 공자 멤버십 이벤트 쿠폰, 멤버십 e-Gift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제휴 할인 혜택 적용은 불가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결제 혜택은 한 가지만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메뉴별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오더로 결제했는데 주문접수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상황에 따라 접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에 전화로 문의 주시면 주문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분 이내에 주문이 접수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되고 결제도 취소처리 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주문취소 요청안내]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유인가요?

    주문 매장에서 원/부재료 부족 및 기기고장 등으로 주문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공차 멤버십 앱 푸시로 알림이 전송 및 결제 취소되며 다른 매장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후에 취소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주문은 승인하기 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며, 승인이 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아직 제조가 진행되지 않았다면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멤버십 스탬프는 자동 적립됩니다.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도 회수 됩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로 주문 시 공차 스탬프 적립과 관련된 이벤트는 참여가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의 경우 매장에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단 선택하신 매장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하고 매장 방문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에서 고객님의 주문을 승인하면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되는 예상 시간에 대한 안내 푸시가 발송됩니다.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서 매장을 방문해 주시고, 메뉴가 완성되었을 경우 안내 푸시를 확인하시고 메뉴를 픽업대에서 전자영수증을 제시 후 메뉴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멤버십 앱 오더 메인 [주문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제조중인 음료의 상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매장을 늦게 방문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메뉴 제조 완료 및 픽업 요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메뉴를 늦게 픽업하여 메뉴의 품질이 떨어지거나
    메뉴를 미 수령한 경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고, 메뉴 수령 당시 메뉴 재 제조가 불가합니다.
  • 영수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차 멤버십 앱 처음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전자영수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영수증이란 무엇인가요?

    결제한 금액에 대하여 영수하였음을 증명하는 문서로, 매장에서 제공되는 종이영수증과 같은 형태입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서 주문한 거래에 대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멤버십 오더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공차 ‘고객센터(02-779-7758 / 멤버십 4번)’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 ‘고객의 소리’에서
    멤버십 문의를 선택하신 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오후12시~1시 제외)
  • 멤버십 금액권이란?

    멤버십 금액권은 공차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충전(금액)형 카드입니다.
    멤버십 오더를 이용할 때나 공차 매장에서 결제하실 때 이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충전 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결제로 충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은 공차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불가매장은 공차 멤버십 앱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은 무엇인가요?

    공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및 금액권 등 유가증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 여러 장의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시 여러장 같이 사용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멤버십 금액권이 여러 장일 경우 선택된 카드의 금액만큼 결제 된 후 남은 금액은 다른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과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나누어 결제하는 것을 불가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과 함께 다른 결제수단으로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차 매장에서는 복합결제가 가능하며, 멤버십 오더 이용 시에는 불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을 선택하시면 [일반충전]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충전 및 재충전 가능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최소 1만원 이상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충전을 취소할 수 있나요?

    충전일 포함 14일 이내에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 [이용조회]에서 취소할 내역을 선택 후 충전취소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금액권 충전금액의 유효기간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의 사용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이용조회]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잔액조회가 가능한가요?

    공차 멤버십 앱 홈화면 및 [멤버십 금액권] 초기 화면에 표시되며, [이용조회]를 통해 세부내역 및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 잔액 이전을 할 수 있나요?

    잔액 이전은 불가하며 환불만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한 메뉴를 취소할 경우 취소금액은 바로 카드로 환급되나요?

    네, 바로 결제한 멤버십 금액권으로 환급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제품을 결제할 경우에도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하나요?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 시에는 별도로 스탬프 적립 바코드를 제시하지 않으셔도 공차 스탬프 적립 품목에 한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으로 결제한 음료를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한 스탬프는 결제 즉시 취소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카드 최종 충전금액의 40% 이하의 잔액이 남은 경우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1만원 충전 후 잔액이 10,500원이고 추가로 1만원을 충전했다면,
    최종 충전금액인 1만원을 기준으로 4,000원 이하의 금액이 남은 경우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은 계좌로 입금 처리되며, 충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신고]에서 금액확인 후 환불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7영업일 이내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보유한 멤버십 금액권을 삭제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삭제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에서 삭제할 카드를 선택 후 [분실신고]을 통해 환불 신청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앱 내 보유된 멤버십 금액권의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타 휴대폰으로 앱 로그인 가능 시, 공차 멤버십 앱 내 [멤버십 금액권]-[분실신고]를 통해 사용 중지처리 가능하며
    로그인 불가 시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소정의 확인절차 후 사용 중지처리 가능합니다.
    이후 분실해지는 공차 멤버십 앱 내 [멤버십 금액권]-[분실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금액권의 잔액 및 환불 가능 금액이 남아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잔액을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가능 금액을 전액 환불 후 잔액이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멤버십 오더의 [멤버십 e-Gift 선물하기] 에서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쿠폰 & 멤버십 e-Gift] – [멤버십 e-Gift]에서 받은 멤버십 e-Gift와 보낸 멤버십 e-Gif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e-Gift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전송수단은 [즉시발송]과 이후 1시간 단위로 선택 가능한 [예약발송]이 있습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멤버십 e-Gift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과 받은 고객에게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 선물 보낸 멤버십 e-Gift를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잇습니다. 단 미사용 쿠폰에 대하여만 가능하며 받는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취소나 거절할 수 있나요?

    수신일 포함 14일 이내에 거절이 가능하며 보낸 고객에게 거절 알림이 전송되며 선물 및 결제가 취소됩니다.
    MMS로 수신된 내역 URL의 [거절하기] 클릭 혹은 공차 멤버십 APP 내 쿠폰 상세의 [거절하기] 를 통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환불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 금액의 90%를 본인 명의의 계좌 정보를 등록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신청하시면 신청일 기준 7영업일 이내에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환불은 불가하며, 소멸시효기간(5년) 도래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 쿠폰의 바코드를 공차 매장에 제시하여 해당 음료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오더] 주문 시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는 다른 메뉴로 교환할 수 있나요?

    동일 가격 및 이상의 타 음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 금액 지불 시 사이즈업 및 토핑 추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음료의 가격이 멤버십 e-Gift 보다 낮을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수신일 포함 180일 입니다. 예약 발송 시에도 동일하며 유효기간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3개월 단위로 지속 연장 신청 가능하며, 소멸시효 도래 전(구입일로 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공차 멤버십 앱에 등록된 멤버십 e-Gift는 바코드 하단 [유효기간 연장]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로 받은 쿠폰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로 받은 선물 받은 멤버십 e-Gift를 삭제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선물을 보내신 분께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재전송 가능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을 구매(선물)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선물하기]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선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을 다시 선물 할 수 있나요?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다시 선물이 불가합니다.
  • 선물이 완료된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공차 멤버십 앱의 [멤버십 금액권 선물하기] - [선물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받은 멤버십 금액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인 경우 멤버십 앱 [멤버십 금액권]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MMS 또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공차 멤버십 APP에 등록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금액권] 우측 상단 [카드등록]을 통해 멤버십 금액권 번호와 Pin 번호를 등록하면 공차 멤버십 앱에서 편리하게 관리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금액권 전송시간을 예약할 수 있나요?

    문자메세지로 전송 시 가능합니다. 전송수단은 [즉시발송]과 이후 1시간 단위로 선택 가능한 [예약발송]이 있습니다.
  • 예약발송 시, 고객에게 선물쿠폰이 전송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예약발송 시 보낸 고객은 선물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고, 받은 고객에게는 선물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 전송 시 제외)
  • 선물 보낸 멤버십 금액권을 취소할 수 있나요?

    거래 내역이 없는 경우 결제일 포함 14일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선물 취소 시 받은 고객에게도 취소 알림이 전송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에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하며 접수 후 별도의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 결제 시 발생한 수수료를 제외하여 계좌로 환불 입금 됩니다.)
  • 멤버십 금액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거절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선물내역 하단의 URL 링크를 통해 선물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한 멤버십 금액권이 거절되었습니다. 결제한 금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거절시 멤버십 금액권이 반송되어 선물 발송자에게 등록되며, 반송 후 2주 이내 결제 취소 가능합니다.
  • 완성된 공차 스탬프 카드도 선물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공차 스탬프 카드는 선물이 불가합니다.
  •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을 받았습니다. 선물할 수 있나요?

    네, 공차 멤버십 앱으로 받은 이벤트 쿠폰은 [쿠폰 & 멤버십 e-Gift]에서 쿠폰을 선택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선물한 쿠폰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 선물 받은 공차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인 경우 멤버십 앱 [쿠폰 & 멤버십 e-Gift]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고객이 공차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문자로 받으신 쿠폰 번호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쿠폰 & 멤버십 e-Gift]-[쿠폰등록하기]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안된 멤버십 이벤트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선물 받은(등록한) 멤버십 e-Gift는 어떻게 되나요?

    사용 및 환불 가능한 멤버십 e-Gift 남아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선물 받은(등록한) 멤버십 e-Gift를 모두 사용하시거나, 환불 후 보유한 멤버십 e-Gift가 없을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