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사항을 기억해 주신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명동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입니다.
공차를 좋아해서 출근길 픽업이 가능한 매장을 찾다가 명동역점이 오픈 시간이 빨라 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리 오더로 주문을 넣으면 항상 빠르게 준비해 주시고,
제가 토핑을 미리 섞어 마시는 편이라 늘 실링과 비닐 포장을 요청드리곤 합니다.
오늘 아침 방문했을 때 매니저님께서 제가 늘 요청드리던 내용을 기억해 주시고 미리 반영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능한 부분은 최대한 맞춰주시려는 배려 덕분에 아침 출근길이 기분 좋게 시작되었습니다.
같은 브랜드 매장이라도 매장별 편차가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명동역점은 항상 친절한 응대와 일정한 음료 퀄리티 덕분에 믿고 방문하게 됩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더해져 음료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