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5월_양산중부점_문수빈 점장

늘 진심을 다하는 응대와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공차 블랙티를 사먹는 고객입니다.
저는 출근 전이나 공부하기 전에 늘 양산중부점에 들러 블랙티를 구매하여 마시고 있습니다.
이전에 근무하시던 직원분들도 갈때마다 친절하게 해주셨었지만 지금 근무하고 계신 직원분은 친절함은 물론이고, 
요즘 응대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는 진심 어린 서비스와 늘 애정 어린 안부를 여쭤봐주시고 챙겨주셔서 저의 하루 시작의 큰 힘을 받고 있습니다. 
바쁘실텐데 항상 진심을 다해 응대해주시고, 맛있는 블랙티를 제조해주셔서 진심으로 항상 감사합니다. 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