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2월_타임스퀘어점_서지혜 점장

고객 실수로 음료를 쏟았으나 친절하게 음료를 치워주시고 새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공차 타임스퀘어점을 이용하던 중 빨대를 꽂다 실수로 
음료를 떨어뜨리는 바람에 한입도 마시지 못하고 많이 당황했습니다.
직원분 혼자 계시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안경을 쓰신 직원분께서 바로 밖으로 나와 
직접 음료를 치워주시고 미화 직원분까지 불러 같이 청소를 해주셨습니다.
제가 제 실수라며 다시 주문하려 하자 한입도 못드신거 아니냐며 새 음료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음료를 다시 받아 맛있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혼자 근무 중이셨는데도 밖에 나와 바닥에 쭈그려 앉아 
펄까지 직접 닦아주시는 모습을 보고 너무 죄송했습니다.
최근에 타임스퀘어를 또 방문하게 되어 지나가면서 보았는데 여전히 바쁘고 활기차게 일하고 계시더군요.
이렇게 따뜻하게 응대해 주신 안경 쓰신 직원분께 꼭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합니다.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