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민원문의에 오해 없도록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일산식사점 점주님 칭찬합니다.
얼마전 설연휴기간 있었던 일로 민원을 넣었는데, 점주님께서 직접 저에게 연락을 주셔서 오해를 풀어 주셨습니다.
CCTV까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오해될 만한 소지를 잘 풀어 주셨습니다.
기분 나쁘지 않게 잘 설명해 주셨고, 무엇보다 매장 책임자로서 매장은 물론
직원분까지 정말 소중히 생각하시는 마음도 엿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과를 먼저 해 주신점도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객관적인 사실을 근거해
고객의 오해를 풀어주시고자 노력하신 점이 감동적이었습니다.
비록 민원으로 인한 벌어졌지만 저에게는 인상적이고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일산식사점 점주님 정말 칭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