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친절한 미소로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염창역점에 방문하여 초콜렛밀크티 L 를 주문하였습니다. 중년 남성 직원 분께서 음료를 만들어주셨는데, 음료를 건네주실 때 눈을 마주치며 미소 띈 상태로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집과는 버스타고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는 매장이지만, 직원 분께서 친절하시고 매장도 조용하고 깨끗해서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