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9월_천안터미널점_오상연 파트타이머

가벼운 마음으로 공차에 갔다가 친절하신 직원분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공차에 갔다가 친절하신 직원분 덕분에 기분이 좋아져서 글을 남깁니다
오늘은 더운 날씨 때문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 평소에 비해 오래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분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메뉴에 사진이 함께 뜨니 선택하기 편하실 거라고 상냥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어떤 메뉴가 잘나가는지, 카페인은 들어있는지, 주차 등록은 가능한지 등 여러가지 질문을 드렸는데 귀찮은 기색 하나 없이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심지어 제가 음료를 받고 실링을 뚫는 과정에서 음료가 살짝 흘렀는데, 신속하게 치워주시는 건 물론 미안해하는 저에게 괜찮다며 거듭 웃어주셨습니다.
아침부터 일하시느라 힘드셨을 텐데도 끝까지 친절하셔서 놀라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천안터미널점에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