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추석연휴에도 괘적하게 잘 이용 하였습니다.
추석 연휴라서 어딜 갈지 고민하던 중 공차가 열려 있어 들어왔는데 추석 연휴에도 매장이 잘 관리 되어서 쾌적하게 잘 이용 하였습니다.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직원분께 당도선택 문의 드렸는데 웃으면서 친절히 응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메뉴 주문도 수월하게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