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분 좋게 응대해주셔서 직원분께 감사해요
주문을 하려고 키오스크를 이용하려는데 터치가 잘 되지 않아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안경을 쓰신 여자 직원분께서 친절히 직접 주문을 받아주셨습니다.
공차 신메뉴가 많이 나와서 메뉴 정보를 물어보았는데 너무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마음에 드는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친절히 응대해주신 직원분 덕분에 기분 좋은 경험으로 남아 더 자주 공차를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정말 기분 좋게 응대해주셔서 직원분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