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직원분이 손님 질문에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십니다.
친구랑 공차 상록수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서비스업이 힘들다보니 근무자들이 불친절하게 대하는 경우가 있는데,여기 상록수점은 달라요. 직원분이 손님 질문에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십니다. 좋은 직원 두신 사장님도 칭찬합니다. 가게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