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늘 방문 할때 마다 기분 좋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탄역점 저녁 마감아르바이트분 정말 친절하세요.. 펄도 음료도 정말 늘 맛있게 만들어줘서 다른시간 피해서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하는편인데 오늘 조금 늦어서 마감시간인 10시30분 직전에 방문했어요.. 마감이라 귀찮을법도 하고 너무 바빠보이셨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늘 방문할때마다 마감업무로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기분좋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