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친절하고 빠르게 음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심시간 끝날 때 쯤 직장인이 가장 많은 시간에 혼자 근무하고 계셨습니다 키오스크도 없는 매장이라 혼자서 주문 받고 음료 제조하고 설거지까지 착실하게 하시면서도 혼자 근무 중이라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안내 해 가면서 열심히 일하고 계셨어요 안내한 시간보다 빠르게 음료 만들어 주셔서 늦지 않게 회사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