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2월_광주터미널점_박소현 매니저

근무자분의 메뉴 추천 덕분에 인생 음료를 찾게 되었습니다.

항상 음료도 빨리나오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자주가는 매장이에요 맨날 공차가면 블랙밀크티만 먹었는데 오전시간에 계시는 여자직원분이 블랙보다 얼그레이가 더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뒤로는 얼그레이만 먹어요!!                                                                                                                                                                                 아이스 말고 따뜻한게 더 맛있다며 다음에는 따뜻한거 추천해주셔서 다음에 오면 꼭 먹어볼려구요 공차하면 블랙이 기본인줄 알았는데 얼그레이가 훨씬 맛있고 좋았습니다 ! 
직원분 추천 아니였으면 못먹어볼뻔했네요 
감사합니다 제 인생 음료됐어요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