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동래역점 새로 오픈해서 타로밀크티를 구매하였는데 컵홀더를 끼우다 실수로 음료잔을 떨어트려 황급히 닦으려고 했습니다.
근데 점주님이 연신 괜찮다고 하시면서 음료를 새로 만들어주셨습니다.
매장에 기다리시는 손님도 많고 제 실수가 분명했음에도 오히려 웃으시면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