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social media!
음료가 맛있어서 공차를 앞으로도 자주 이용 할 거 같습니다.
부산동래역점 근처에 놀러오게 되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근무자 분이 친절하고 음료가 다른 매장 보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공차를 앞으로도 자주 이용 할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