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월_대구영대병원역점_김서현 파트타이머

밝게 맞아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주말 아침에 방문했는데 직원분께서 밝게 맞아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써 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