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3월_현대울산점_정수빈 매니저

처음 방문하여 질문을 많이 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대울산점 방문 고객입니다.
처음 방문이라 메뉴도 잘 몰라서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단 한 번도 귀찮은 기색 없이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단순히 음료를 사는 것을 넘어 기분 좋은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음료 받을 때 보니 정수빈 매니저님이셨는데, 그분 덕분에 공차에 대한 이미지가 한층 좋아졌습니다.
꼭 감사 인사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