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친절한 응대와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월 16일 21시경 매장에서 근무하시던 여자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밝게 인사해주셨고, 고객 한 분 한 분께도 빠짐없이 정성스럽게 응대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어르신 고객분들께는 메뉴를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천천히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 배려가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기분 좋은 서비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