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천과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차를 이용하고 기분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글을 남깁니다.
공차를 방문해 어떤 음료를 마실지 고민하며 메뉴판을 한참 보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어떤 종류를 원하는지 평소 취향이나 못 먹는 재료가 있는지 등을 세심하게 물어봐 주셨습니다.
또한 추천 음료에 잘 어울리는 토핑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평소 자주 이용하지 않아 공차 메뉴가 어렵게 느껴졌는데,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고
늦은 시간에도 끝까지 밝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