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접수 프로세스

STEP 01

고객의 소리 접수

홈페이지, 전화, SNS

STEP 02

고객 상담

접수 내용 확인

STEP 03

담당부서 및 매장 전달

매장 및 제조사 확인

STEP 04

개선 대책 및 확인

원인분석 및 대책수립

재발방지 교육 및 개선

STEP 05

고객 안내

원인 결과 안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 진행

고객의 소리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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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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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및 문의사항 해결 등 목적 달성시 내규에 준하여 보관 및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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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은 공차 운영 시 참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접수사항은 통합 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 / 담당자에게 통보되어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매장과 관련된 칭찬, 불만 사항은 원활한 처리를 위해 해당 가맹점에 작성자의 개인정보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중 연락처 or 이메일의 경우 원활한 확인 및 처리를 위해 정확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고객의 소리 접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문의가 집중되거나 공휴일의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한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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