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About us

대만의 작은 버블티 매장에서 시작해, 지금은 전 세계 2,1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며 공차만의 시그니처 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통과 혁신을 함께 담아 차 한 잔마다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행복 한 잔’을 전합니다.

공차는 ‘10억 잔의 행복’을 전하는 여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차(茶)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한 잔 한 잔 정성스럽게 담아내어 사람과 사람을 잇는 따뜻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Great Values

공차는 GREAT라는 다섯 가지 가치를 실천합니다.
진정성(Genuine), 존중(Respect), 공감(Empathy), 도전(Adventurous), 팀워크(Teamwork)

이 가치는 우리가 고객에게 최상의 티(Tea) 경험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며, 우리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공차의 다짐입니다.

공차가 추구하는 ‘행복 한 잔’은 바로 이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 공차의 시초, 첫 번째 tea shop 오픈

    공차의 창립자 Super Wu의 첫 번째 tea shop 오픈(대만)

    1996년, 대만에서 공차의 창립자 슈퍼 우(Super Wu)는 첫 번째 티샵을 열고 다양한 차 블렌딩을 시도하며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폼’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1996
  • 공차 브랜드의 탄생

    대만 가오슝에서 공차는 대만 가오슝에서 브랜드로 공식 출범했습니다. ‘황제에게 올리는 차’에서 유래한 이름처럼, 공차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며 지금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습니다.

    2006
  • 홍콩에 첫 해외 매장 오픈
    2009
  •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마카오 진출
    2010
  • 공차코리아의 시작 및 호주 진출
    2012
  • 국내 100호점 오픈, 브루나이 진출
    2013
  • 국내 300호점 오픈, 일본 진출
    2015
  • 미국, 캐나다 진출
    2016
  • 국내 500호점 오픈
    멕시코,영국 진출 및 전세계 1,000호점 돌파
    2019
  • 인도네시아 진출
    2020
  • 캄보디아 진출
    2021
  • 벨기에, 포르투갈, 파나마 진출 및 전세계 1500호점 돌파
    2022
  • 프랑스 진출 및 전세계 2,000호점 돌파 베트남에 전용 Tea Garden 개장
    2023
  • 모로코, 사우디아라비아, 온두라스, 푸에르토리코, 모리셔스 진출
    2024
  • 공차 2.0, 변화의 시작
    2024
가맹문의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