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의 시초, 첫 번째 tea shop 오픈
공차의 창립자 Super Wu의 첫 번째 tea shop 오픈(대만)
1996년, 대만에서 공차의 창립자 슈퍼 우(Super Wu)는 첫 번째 티샵을 열고 다양한 차 블렌딩을 시도하며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폼’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대만의 작은 버블티 매장에서 시작해, 지금은 전 세계 2,1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며 공차만의 시그니처 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통과 혁신을 함께 담아 차 한 잔마다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행복 한 잔’을 전합니다.
공차는 ‘10억 잔의 행복’을 전하는 여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차(茶)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공차는 GREAT라는 다섯 가지 가치를 실천합니다.
진정성(Genuine), 존중(Respect), 공감(Empathy), 도전(Adventurous), 팀워크(Teamwork)
이 가치는 우리가 고객에게 최상의 티(Tea) 경험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며, 우리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공차의 다짐입니다.
공차가 추구하는 ‘행복 한 잔’은 바로 이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진정성
존중
공감
도전
팀워크
공차의 창립자 Super Wu의 첫 번째 tea shop 오픈(대만)
1996년, 대만에서 공차의 창립자 슈퍼 우(Super Wu)는 첫 번째 티샵을 열고 다양한 차 블렌딩을 시도하며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폼’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대만 가오슝에서 공차는 대만 가오슝에서 브랜드로 공식 출범했습니다. ‘황제에게 올리는 차’에서 유래한 이름처럼, 공차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며 지금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습니다.